1,2학년 솔인재상 일정 및 제출방법 변경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
학교생활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1,2학년 솔인재상 일정 및 제출방법 변경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민정 작성일20-12-14 17:34 조회1,793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  

1. 2020학년도 1,2학년 솔인재상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선발하고자 합니다.

 

. 변경 내용

 

변경 전

변경 후

신청서 및 서류 접수 일정

1학년 2020.12.28.~12.29.

2학년 2020.12.21.~12.24.

1, 2학년

2020.12.22.~12.24.

신청서 및 서류 제출 방법

인쇄하여 교무기획부에

직접 제출

2413:00까지 담당교사의 이메일로(sasuhana@korea.kr) 제출

  

. 변경 사유: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도 지역 고교 전면 원격수업 전환.

 

 

신청서 제출 방법

<서식1> 한글 파일 제출

<서식2> 한글 파일 제출, 서명 생략

<서식3> 자기소개서 한글 파일 제출

<서식4> 활동확인서: 모든 증빙은 생활기록부로 대체함.(제출 필요 없음) 생활기록부는 담당 교사가 <서식1,2,3>을 제출한 제출자에 한하여 일괄 출력 예정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창룡대로 263 TEL : 031-258-9341(08:40~16:40)
기숙사 : 031-259-0643(야간) 당직실 : 031-259-0650(휴일) 교무실팩스 : 031-258-9343 행정실팩스 : 031-258-934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