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,2학년 솔인재상 일정 및 제출방법 변경
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민정 작성일20-12-14 17:34 조회1,793회 댓글0건첨부파일
-
2020 1,2학년 솔인재상 제출서류.hwp (60.0K) 262회 다운로드 DATE : 2020-12-15 08:11:59
관련링크
본문
1. 2020학년도 1,2학년 솔인재상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선발하고자 합니다.
가. 변경 내용
| 변경 전 | 변경 후 |
신청서 및 서류 접수 일정 | 1학년 2020.12.28.~12.29. 2학년 2020.12.21.~12.24. | 1, 2학년 2020.12.22.~12.24. |
신청서 및 서류 제출 방법 | 인쇄하여 교무기획부에 직접 제출 | 24일 13:00까지 담당교사의 이메일로(sasuhana@korea.kr) 제출 |
나. 변경 사유: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도 지역 고교 전면 원격수업 전환.
신청서 제출 방법
<서식1> 한글 파일 제출
<서식2> 한글 파일 제출, 서명 생략
<서식3> 자기소개서 한글 파일 제출
<서식4> 활동확인서: 모든 증빙은 생활기록부로 대체함.(제출 필요 없음) 생활기록부는 담당 교사가 <서식1,2,3>을 제출한 제출자에 한하여 일괄 출력 예정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